㈜제나셀, 스트레스로 인한 통증 ‘올마이티 휴먼케어’로 케어하세요!

황지연 대표 “통증관리와 전립선 강화 기능 갖춘 남성 전용 제품 최초 출시”?
본초학 박사, 한의사이자 KIST 1호 김관호 박사와 협업

백희영 기자 승인 2022.04.25 11:26 의견 0

[포스트21 뉴스=백희영 기자] 우리 몸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제일 먼저 신체에 다양한 이상 증세가 나타난다. 책상에 오래 앉아 있고,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의 특성상 뒷목, 요추, 어깨 주변, 허리 등의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도 그 때 뿐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제나셀(대표 황지연)은 현대인이 원인 불명의 스트레스로 인한 각종 통증에 시달리는 점에 주목, 본초학 한의사이자 KIST 1호 김관호 박사와 협업하여 통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올마이티 휴먼케어’ 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통증 관리 ‘올마이티 휴먼케어’, 남성 전용 제품 별도로 선보여

건강한 삶은 건강한 몸에서 비롯된다. 의학기술의 발달로 인간 수명이 100세 시대가 되면서 건강한 삶에 관한 정보는 차고 넘친다. 그러나 아무리 건강해지는 운동이나 몸에 좋은 제품, 식이요법 등도 실제로 사용하지 않으면 전혀 소용이 없다. ㈜제나셀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대표적인 코스메티칼 기업이다.

여성의 Y존을 프리미엄급으로 관리해 주는 여성청결제 ‘슈퍼셀 세럼’은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성공에도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제품 개발에 과감하게 투자한 끝에, 코로나 19라는 악재를 딛고 2022년도의 첫 신제품으로 통증 완화 기능이 있는 ‘올마이티 휴먼케어’를 출시했다. ㈜제나셀하면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여성 중심 코스메디칼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주)제나셀 황지연 대표

이 기업의 황지연 대표는 “본초학의 권위자인 김관호 박사와 협업한 가운데, 근육을 싸고 있는 근막을 케어해서 통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개발했다”며, “특히 남성의 약화된 전립선 기능을 강화해 주는 남성 전용 제품을 별도로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현대인의 스트레스 관리는 건강한 삶과 직결되어 있다. ‘올마이티 휴먼케어’는 각종 스트레스로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과 통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근막조직의 탄력을 되살리고, 혈액 순환을 도와 통증을 개선해 준다.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오랫동안 그대로 두면, 일상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줄 수 있다. 황지연 대표는 “평소 통증이 있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가볍게 문질러 주면 혈액 순환을 도와 통증 개선 효과가 있다”고 했다.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올마이티 휴먼케어’

남성용 제품은 ‘올마이티 휴먼케어’의 통증 완화기능에 더해 남성 기능의 특효약으로 알려진 산수유, 복분자, 오미자와 사상자를 첨가했다. 뒷목이나 머리, 어깨 주변, 허리, 엘보 등 주로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에 마사지 하듯 문질러주면 남성에게 좋은 원료를 직·간접적으로 흡수해 전립선 기능 및 혈관의 탄력을 개선시켜 혈류량의 흐름을 좋아지게 해 준다.

전립선 기능을 강화한 남성 제품을 별도로 출시했으니 부부나 연인끼리 서로 마사지를 해주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듯하다. ㈜제나셀 황지연 대표는 “2022년 신제품으로 ‘올마이티 휴먼케어’를 출시하기까지 심혈을 기울였다”고 했다.

공중파에도 여러 번 출연해 건강전도사로 이름을 알린 김관호 박사와 협업한 것도 제품에 대한 신념 때문이다. 김관호 박사는 한의사 중 KIST 1호 박사로 “현대인의 부교정 자세는 근막 통증 증후군이라 불리는 통증을 일으키며 심할 경우 일상생활에 지장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현대인의 스트레스 관리까지 고민하는 벤처인증기업

㈜제나셀은 ‘슈퍼셀 세럼’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여성의 신체 부위별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매진해 왔다. ‘슈퍼셀 세럼’을 비롯한 Y존 케어 제품, 기능성 가슴 크림, 바디케어,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지연 대표는 “기능성 가슴 크림 바디 볼륨 리프팅 그래비티 에센스는 지방세포 증식을 도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르피린,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식물 캘러스 배양액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인체 적용 시험에서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슈퍼셀 세럼과 더불어 4년 연속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오른 것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에서 비롯된다. 여성 시크릿케어 브랜드로 인지도를 확고히 한 ㈜제나셀은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등 ‘살롱 드 제나’부터 다이어트 셀룰라이트 크림, 마스크팩을 비롯한 스킨케어 제품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스메디칼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황지연 대표는 “현대인의 스트레스 관리는 삶의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하며 ‘올마이티 휴먼케어’를 출시하게 된 배경을 재차 강조했다. 이어 김관호 박사는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과 통증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본초학과 역사서에서 해답을 얻어 제나셀과 함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제나셀과 협업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혁신적 기술을 바탕으로 다수의 특허를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 메인비즈, 이노비즈에 선정되어 브랜드, 품질, 고객중심경영 등 다각도에 앞장서는 ㈜제나셀의 행보가 어디까지 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