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cho, 첫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미화 1천만 달러 이상 유치

포스트21뉴스 승인 2022.06.30 10:50 의견 0

-- Timecho, Apache IoTDB 만든 장본인들이 설립

-- 개방 소스 소프트웨어 부문의 연구개발(R&D) 및 시계열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구축 위한 자금 유치

(독일 슈투트가르트 및 베를린 2022년 6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IoT 네이티브 시계열 데이터베이스 Apache IoTDB를 만든 장본인들이 설립한 Timecho가 미화 1천만 달러가 넘는 첫 자금 조달 라운드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Sequoia China가 주도하고, Koalafund, Gobi China 및 Cloudwise가 참여했다.

사물 인터넷(IoT) 시대의 새로운 데이터 관리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근 수년 사이 시계열 데이터베이스가 번성했다. 개발자들은 시간이 표시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용도에 맞는 문의와 분석 기능뿐만 아니라 데이터 흡수율과 저장 압축을 최적화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찾고 있다. 2021년 커밋(개별적인 파일 변경) 기준으로 전체 Apache 프로젝트 중 7위를 기록한 최고 수준의 개방 소스 프로젝트인 'Apache IoTDB'를 기반으로 하는 Timecho는 어려운 산업 이용 사례를 지원하는 근본적인 기반시설을 기술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Timecho 팀은 ICDE, SIGMOD, VLDB를 포함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시계열 관리 학술지에 40건이 넘는 특허와 논문을 발표했다.

Timecho 설립자이자 Apache IoTDB PMC 회장 Dr. Xiangdong Huang은 "Apache IoTDB는 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가볍고, 사용법이 간단하며, Apache PLC4X, Kafka, Spark 및 Grafana 등 빅 데이터 에코시스템 내 소프트웨어와 심층적으로 통합된다"라며 "Apache IoTDB는 전력 산업, 대중교통, 지능형 공장 및 기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여러 기업이 광범위하게 사용한 실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IoT 시대를 맞이해 Apache IoTDB의 용도를 확대하고, 기업의 구체적인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성능을 강화하고자 연구개발(R&D)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면서 "이를 통해 엔드-엣지-클라우드 협력과 같은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Timecho 유럽 시장 기술 이사이자 Apache IoTDB PMC 회원인 Dr. Julian Feinauer는 "자사는 개방 소스 커뮤니티와의 집중적인 상호작용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이번에 조달된 자금을 통해 연구개발(R&D) 속도를 높임으로써, 개발자는 기업이 Apache IoTDB의 힘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imecho는 고급 장비, 대형 장치, 전산-자원 제한 플랫폼 및 기타 시나리오에 대한 적응성이 더욱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Timecho 소개

Timecho는 '시간'과 '반향'을 결합하며, 시계열 데이터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Apache IoTDB를 만든 장본인들이 설립한 Timecho는 대용량 데이터 저장, 빠른 읽기, 복잡한 데이터 분석 수요를 충족할 IoT 네이티브 시계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이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며, 시계열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timecho.com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페이지[https://www.linkedin.com/company/timecho/ ]를 참조한다.

연락처:

Timecho Limited

contact@timecho.com

출처: Timecho Limited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