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리더 위한
고급 정보와 뉴스 제공하는 전문지
포스트21뉴스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중요한 것’과 ‘중요해 보이는 것’의 차이를 아십니까?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는 몇 초마다 올라오는 수많은 기사를 접합니다. 그 중에서 거짓과 진실을 구별해 내고 중요성의 경중을 따지는 일은 독자에게 큰 피로감을 안겨줍니다. 하지만 중요해 보이는 것은 바람에 흩어지는 것처럼 날아가고 정말 중요한 건 시간과 대중의 심판 후에 알맹이처럼 손에 쥐어집니다.
포스트21 뉴스는 손에 쥐어진 진실이 ‘물질’이 아닌 ‘사람’이길 지향합니다. ‘무엇을 얻는가 보다’, ‘누구와 함께 하는가’에 초점을 두고, 이를 위한 보도지 본연의 창의력과 혁신에 가치를 두고자 합니다. 지식경제 기반 시스템 구축에 힘을 써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대의 흐름을 전달하는 정론지가 되겠습니다.
산업혁명 이후 급속도로 진행된 세계화 물결에 이제 지구는 하나의 공동체가 되었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단순한 뉴스 제공이 아닌 독자의 목소리를 녹여내고 그들이 원하는 고급 정보를 제공하는 매체가 필요한 세상입니다.
이에 포스트21 뉴스는 독자의 알 권리를 맞춤 제공하는 품격 있는 저널리즘 전문지가 되겠습니다. 실생활에 필요한 정확한 내용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콘텐츠의 선한 가치 확산에 힘쓰겠습니다. 더불어 우리 사회의 밝은 내일과 새로운 희망을 만드는 전문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여러분 각자 하시는 일에 형통함과 순탄함이 있길 바랍니다. 다산을 상징하는 토끼의 기운을 받아 가정과 사업에 풍요로움이 가득하며 건강한 한 해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포스트21 뉴스 이사장 장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