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ondellBasell, 당사의 2030년 글로벌 재생 가능 전기 목표치를 향해 빠르게 전진하다

포스트21뉴스 승인 2023.02.03 09:11 의견 0

네덜란드 로테르담 및 휴스턴, 2023년 3월 2일 /PRNewswire/ -- LyondellBasell이 오늘 처음으로 첫 두 건의 유럽의 재생 가능 전력 구매 동의안(PPA)과 미국에서 두 건의 PPA에 추가로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여러 건의 추가 계약은 대략 총 560메가와트(MW)의 재생 가능 에너지 수용량을 의미합니다. LyondellBasell은 현재 8건의 PPA 동의안에 서명했으며 재생 가능 자원에서 최소 국제 전기의 50%를 조달한다는 2030년 목표치를 절반이 넘게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PPA는 260만이 넘는 시간당 메가와트(MWh)의 재생 가능 전기를 연간 생성하며 LyondellBasell의 스코프 2 방출량을 거의 1백만 미터톤의 탄소 배출량 수준으로 줄이게 될 것이며 이는 370,000개가 넘는 가구의 연간 전기 소비량과 관련된 방출량과 동등한 수치입니다.


"LyondellBasell의 2030년 및 2050년 탄소 중립 온실가스 방출량 목표치를 달성하는 데 있어 재생 가능 전기를 통해 전기 공급을 탈탄소화하는 것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러한 재생 가능 전기 계약은 대략 2020년 기준치 전기 소비량의 3분의 1의 규모입니다. 이는 2020년 기준치와 비교해 스코프 1 및 2 방출량을 2030년까지 42% 줄인다는 당사의 전체 목표를 향한 명백한 성과를 보여줍니다."라며 윌미엔 테릅스트라 LyondellBasell 탈탄소 부사장은 설명했습니다.

북유럽 프로젝트를 위한 가상 PPA

LyondellBasell은 2026년 1분기에 시작될 예정인 활동을 포함해 여러 북유럽 프로젝트를 위한 PPA에 서명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LyondellBasell을 대표해 약 230MW의 재생 가능 에너지 수용량을 의미합니다.

타라고나 PPA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

타라고나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는 스페인의 LyondellBasell 생산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첫 번째 실제 PPA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3년 3분기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약 5MW의 재생 가능 에너지 수용량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전기는 자동차 적용 요소에서 사용된 폴리프로필렌 화합물의 생산에 있어 지역적으로 스코프 2 방출량을 17퍼센트 감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북미 가상 PPA 프로젝트

LyondellBasell은 미국에서 두 건의 추가 PPA에 서명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텍사스에서 이루어지며 LyondellBasell을 대표해 대략 320MW의 재생 가능 에너지 수용량을 포함합니다.

당사의 지속 가능성 목표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yondellBasell 소개 
LyondellBasell은 전 세계 화학 산업을 선도하는 업체로,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잘 운영되며 가장 가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기업의 제품, 재료, 기술은 100개 이상의 국제 시장에서 식품 안전, 깨끗한 물 이용, 의료 및 연료 효율성에 대해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LyondellBasell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며 우리의 지구, 우리가 운영하는 지역사회, 미래의 노동력을 중심으로 발전하는 선(Advancing Good)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및 고객 중심 비전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LyondellBasell은 플라스틱 폐기물 및 탈탄소라는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환과 기후에 대한 야망과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www.LyondellBasell.com에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LyondellBasell을 팔로우하십시오.

미래 예측 보고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것과 관련된 이 기사의 보고 내용은 미래 전망에 대한 예측 보고입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보고는 라이온델바젤 경영진의 가정에 기초하고 있으며, 이 가정은 당시 기준 합리적이라고 판단되었고 상당히 위험하거나 불확실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가용성, 사업 비용 및 가격 변동성,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당사의 능력, 목표로 정해진 시간까지 방출량을 감소하고 탄소 중립 방출량을 달성할 당사의 능력, 재생 가능 자원으로 에너지를 조달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저탄소 에너지 목표를 달성할 당사의 능력과 본 보도자료에 서술된 프로젝트의 구축 및 운영의 성공 여부를 포함하는 동시에 이에 국한되지 않은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에 설명된 것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추가 요인으로는 연말 2021년 12월 31일 당사 10-K 양식의 "위험 요인(Risk Factors)"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 안내문(Investor Relations) 페이지의 www.LyondellBasell.com및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의 어떠한 조치, 사건, 결과가 발생하거나 일어난다면 운영 결과 또는 재정 상태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는 내용이 작성된 시점에 대해서만 다루며 보고 작성 당시 LyondellBasell 경영진의 예측 및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LyondellBasell은 법률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상황 또는 경영진의 추정 또는 의견 변경 시 미래 예측 보고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94663/Jan_PPA_Press_Release_Graphic_flye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62522/LYB_Advancing_Possibl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