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ta Software, Microsoft Fabric 출시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

포스트21뉴스 승인 2023.05.26 19:58 의견 0

벵갈루루, 인도, 2023년 5월 26일 /PRNewswire/ -- 선도적인 현대화 엔지니어링 기업 Sonata Software가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Microsoft Build 행사에서 Microsoft Fabric 글로벌 출시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Microsoft Fabric은 조직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 및 분석 도구를 아우르는 포괄적이고 통일된 분석 플랫폼이다. Microsoft Fabric은 데이터를 현재의 경쟁 이점으로 만들고, 미래의 AI 혁신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일조하기 위해 원활하게 협력하는 일련의 분석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이 한 장소에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icrosoft Fabric의 차별점은 OneLake라 불리는 다중 클라우드 데이터 레이크, 만연한 지배구조 및 보안, Copilot을 통한 AI 기반 경험, Microsoft 365 애플리케이션과의 심층적인 통합이다.

Sonata 팀은 지난 6개월 동안 Microsoft Fabric 팀과 협력하며 흥미진진한 여정을 경험했다. 이 경험을 통해 포괄적인 분석 SaaS 플랫폼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해 학습하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 엔지니어링팀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개발 중인 제품에 대한 결과와 의견을 공유할 기회를 얻었다.

Azure Data의 CVP인 Arun Ulagaratchagan은 "Fabric의 발전에 귀중한 기여를 하고, 자사 고객을 위한 분석 현대화를 지원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이자 자사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 및 기술 파트너인 Sonata Software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Microsoft Fabric은 단일 진실 공급원(Single source of truth, SSOT)으로 간소화를 지원하는 데이터 레이크 중심의 SaaS 솔루션에서 데이터 통합, 데이터 엔지니어링, 데이터 보관, 데이터 과학, 실시간 분석 및 사업 정보를 제공한다.

Sonata Software의 CTO Rajasekhar Datta Roy는 "Microsoft Fabric 출시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하게 된 것에 큰 자부심과 기쁨을 느낀다"며 "Fabric은 글로벌 데이터 자산을 현대화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매우 획기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데이터 자산을 현대화하고, 이 플랫폼을 더욱 신속하게 채택할 수 있도록 전 세계 역량은 물론 IP 측면에서도 완전하고 보완적인 역량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Sonata Software 소개[https://www.sonata-software.com/about-us]

보도자료 문의:

Nandita Venkatesh,
Sonata Software Limited
CIN- L72200MH1994PLC082110
A.P.S. Trust Building,
Bull Temple Road, N.R. Colony
Bangalore 560004, India
전화: +91806778199
Nandita.v@sonata-software.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689012/3972645/Sonata_Softwa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