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샨구 그룹 조립 공장 찾은 외신 기자단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09.13 15:52
의견
0
-- '샨구 솔루션'에 대한 호평 이어져
베이징 2024년 9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 국내외에서 친환경 혁신을 가속하고 있는 분산 에너지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인 산시 블로어(그룹) 유한공사(Shaanxi Blower (Group) Co., Ltd, 이하 '샨구 그룹(Shaangu Group)')의 친환경 제품과 솔루션이 외신 기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Photo shows representatives of foreign media visiting an assembly workshop of Shaanxi Blower (Group) Co., Ltd. (Shaangu Group) in Lintong manufacturing park in Xi'an City of Shaanxi Province, Sept. 10, 2024.
파이낸셜 월드(스페인), 큐리에룰 내셔널(루마니아), 델로보이 카자흐스탄, 라틴아메리카 뉴스 에이전시(쿠바) 등 11개 외신사 경영진과 기자들이 9월 11일 중국 북서부 시안시 린퉁 제조 단지에 있는 샨구 그룹의 조립 공장을 견학했다.
공장을 돌아본 일부 외신 기자들은 샨구 그룹의 분산 에너지,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제품 시스템 솔루션의 수출 시장을 상징하는 많은 국기가 머리 위에 걸려있는 것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스마트한 자동화 작업장을 갖춘 샨구 그룹의 시범 공장은 라틴아메리카 뉴스 에이전시의 중국 특파원 이사우라 디에즈 밀란(Isaura Diez Millan)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중국이 전 세계 에너지 전환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외신 기자들은 샨구 그룹과 인도 계열사 고위 경영진과 함께 스마트 분산 에너지 활용 솔루션 글로벌 운영 센터인 '에너지 인터커넥션 아일랜드(Energy Interconnection Island)'도 방문했다.
샨구 그룹은 '에너지 인터커넥션 아일랜드' 시스템 솔루션을 통해 천장 설계부터 에너지 구조 및 에너지의 계층적 활용까지 사용자의 에너지 사용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현재는 스마트 시티 건설 시 필요한 저탄소 및 에너지 절감을 위한 EISS4.0 시스템 솔루션을 개발한 상태다.
이번 견학에서 델로보이 카자흐스탄의 세릭 코르줌바예프(Serik Korzhumbayev) 편집장은 첨단 압축 공기 에너지 저장 장치와 '에너지 인터커넥션 아일랜드'는 중국의 친환경 에너지 산업이 이뤄낸 최신 성과라고 호평하면서 중국과 카자흐스탄 기업 간 협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장리 샨구 그룹 전력 생산 부문 책임자는 더 많은 외국 친구들이 방문해 일대일로 협력의 통합을 강화하고 전 세계 사용자에게 스마트하고 효율성이 높은 에너지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자사의 노력을 직접 체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샨구 그룹은 산시성에 본사를 둔 분산 에너지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로, 관련 솔루션과 제품을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42103.html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