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바다 주정부, 5 1일을 '리얼티  그룹의 ' 선포했으며,  세계 ' 패밀리' 구성원들은 전통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친구와 이웃을 위해 봉사 

라구나 니구엘, 캘리포니아 , 2025년 5월 2일 /PRNewswire/ --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이 5월 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원봉사 날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의 전통으로 자리 잡은 이 뜻깊은 날을 기념해 전 세계의 원 패밀리(ONE Family) 구성원들이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20년 전 라스베이거스의 한 단출한 사무소에서 시작한 리얼티 원 그룹은 이제 25개국에 450개 이상의 지점과 2만 명 넘는 부동산 전문가를 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 기간 동안 리얼티 원 그룹은 6C 원칙(Commission(위임), Culture(문화), Coaching(코칭), Connect(연결), Community(지역사회), Care(돌봄))에 충실하면서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쿠바 주기니에프(Kuba Jewgieniew) CEO 겸 창립자는 "우리는 매일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우리가 하는 일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며, 이런 생각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원 패밀리의 모든 구성원은 자신이 더 중대하고 의미 있는 무언가의 일부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하는 일과 어떻게 봉사하는지가 정말 중요하다. 그들에게 이러한 점을 상기시키고 그들이 하는 일과 봉사를 축하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식품 기부 캠페인과 식사 배달부터 어린이 캠프에서의 자원봉사활동 및 보호소 강아지 산책까지 리얼티 원 그룹 계열사들은 매년 5월 1일 열리는 전사적 지역사회 봉사 행사인 '원 데이(ONE Day)'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리얼티 원 그룹 전문가들은 미국 세법상 비영리 단체인 501(c)3 기준에 따라 운영되는 원 케어스(ONE Cares)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05년부터 지금까지 170만 명 이상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얼티 원 그룹은 2025년 나머지 기간 동안에도 혁신과 성장을 추구하는 가운데 올해 후반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술과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 몇 년 전 럭셔리 부동산 서브 브랜드 원 럭스(ONE LUXE)의 성공적인 론칭을 재현하기 위해 리얼티 원 그룹의 독점 상업용 부동산 서브 브랜드인 리얼티 원 그룹 커머셜(Realty ONE Group Commercial)을 론칭할 예정이다.
  • 부동산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 리더이자 코치 중 한 사람인 브라이언 부피니(Brian Buffini)와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맺을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이를 통해 부동산 전문가들이 원 유니버시티(ONE University•ONE.U)에서 제공하는 엘리트 코칭 교육을 받아 더 빠르게 더 큰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리얼티 원 그룹이 독점적으로 개발한 올인원 기술 플랫폼인 zONE을 개편한 후 다시 론칭해 부동산 전문가, 프랜차이즈 소유주 및 사무실 관리자에게 더욱 정교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최근 미국 비즈니스 매거진인 '앙트러프러너(Entrepreneur)'가 선정한 2025 프랜차이즈 500® 목록에서 4년 연속 최고의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됐다. 업계에서는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로 알려진 리얼티 원 그룹은 49개 주, 워싱턴 D.C., 25개 국가의 450여 개 사무소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보네르와 퀴라소로도 사세를 확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OwnAOne.com 또는 www.join.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 소개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하나의 집, 하나의 꿈, 하나의 삶을 한 번에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전 세계 25개국 450개 이상의 지역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풀서비스 중개, 역동적 쿨처(COOLTURE), 원 유니버시티를 통한 우수한 비즈니스 코칭, 뛰어난 지원 및 독점 기술 및 zONE 덕분이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앙트러프러너' 매거진이 선정하는 부동산 우수 브랜드 순위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 및 프랜차이즈 소유주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