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21=김지연 기자] 소비자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마케팅. 직관적인 마케팅이 있다. 기업은 마케팅을 위해 별도의 전담팀을 꾸리거나 직원을 뽑을 필요가 없다.
전문가에게 맡기고 의뢰하면 저절로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 소비자의 기억속에 강하게 남는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기본을 짚어보자. 엠제이테크원(대표 김상민)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기업 이미지를 단숨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소비자가 처음 만나는 기업 이미지
엠제이테크원은 지난 2008년 출범한 벤처기업으로 금속 메탈 네임 플레이트 제작, 도금, 표면처리 가공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업은 모든 기업을 고객사로 맞이할 준비가 돼 있다. 생산한 상품에 반드시 자사 로고나 브랜드 마크를 부착하는 기업은 엠제이테크원처럼 창의력과 기술력이 필요한 파트너사가 필요하다.
엠제이테크원 김상민 대표는 “브랜드마크 금속 메탈 플레이트 전문 제작업체로서 고객사의 자부심이 담긴 제품의 글로벌 메탈 플레이트를 생산할 수 있다”며 “보다 높은 퀄리티의 명품가치를 창조해 제품을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엠제이테크원의 주력 분야는 브랜드마크, 트레이드마크, 상품라벨, 금속라벨, 로고·명판 도금 및 다양한 후가공 제품 개발이다. 후가공 제품 개발의 핵심이 표면처리 기술이다. 엠제이테크원은 납품하는 제품의 수명과 가격은 물론, 최종 소비자가 접했을 때 느끼는 가치까지 고려한다.
김상민 대표는 “다년간 금속 라벨 로고 명판 도금 및 다양한 후가공 제품을 개발하며 신뢰를 쌓았다”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최고의 협력업체, Gloval Metal Plate를 지향하고 있다. 고객사와 디자인부터 비전, 혁신을 함께하는 업체가 되기 위해 정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엠제이테크원의 차별화된 경쟁력
엠제이테크원은 금속소재를 가공하여 표면처리를 후가공할 때 도금방식, 금형방식 그 외에 다양한 후가공을 적용할 수 있다. 고객사의 매력을 가장 잘 발산할 수 있는 방식을 채택한다.
이 기업의 주력 분야는 니켈, 유산동으로 표면 크롬 도금 처리하고 표강화 고광택 고퀄리티로 후면 점착체 처리하는 작업이다. 이 과정을 통해 생산된 고객사의 네임 플레이트는 장기간 사용하는 전자제품에 적합하다.
모니터, 냉장고, 컴퓨터본체, 에어컨, 세탁기, 모바일 액세서리, 서버렉, 정수기, 비데, 세척기, 고급악기, 의료기기, 창호, 금속카드, 철제가구 등 상품의 인지도를 높여주는 쉬운 방법이 바로 엠제이테크원에게 작업을 의뢰하는 것이다.
엠제이테크원은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나타내는 네임 플레이트를 제작할 수 있다. 김상민 대표는 “초정밀치수 제품과 포토 이미지까지 정밀 구현한 네임 플레이트를 생산할 수 있다. 홍보 POP물 등 다양한 형태로 적용 가능하다”며 “저렴한 금형(필름) 방식으로 샘플을 제작해 고객사가 확인한 후 마스터판을 제작한다. 샘플 제작 시간이 짧아 고객사의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광택과 도금 처리가 우수해 고급 이미지를 원하는 기업들이 선호한다. 특히 2D 도금 라벨은 실버, 골드, 로즈골드, 블랙 색상을 입힐 수 있으며 고객사의 취향에 따라 유광 또는 무광으로 작업할 수 있다.
좀 더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단조를 추천한다. 엠제이테크원은 고객사가 원하는 디자인을 납품할 수 있다. 볼륨감 있는 3D라벨 형태의 네임 플레이트를 3D도금라벨과 단조나 엠보라벨 캐스팅 등 가공할 수 있다.
도금 처리하는 작업과 마찬가지로, 장기간 사용하는 전자제품에 적합한 네임 플레이트다. 이외에도 엠제이테크원은 천연 DIAMOND CUTTING, 헤어라인, 샌딩, 아노다이징(피막), 착색, 표면처리(도금) 등 금속 원소재 가공과 NCT, 함체(HOUSING), 통신랙, 서버랙 등 금속 후가공 표면처리에 능하다.
정밀판금, 통신장비케이스 및 기구 제작, 자동차 악세사리용품, 주유구데코, 라벨, 다보볼트, 휠로고, 자동차용품 액세서리 등도 생산해 다양한 기업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지속적인 상승세, 새로운 사업영역 확장으로 이어져
2D/3D ElectroPlating, 금속 상품라벨과 네임 플레이트 데코레이션 전문기업인 엠제이테크원은 지난 2018년 한국기업데이터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NICE 평가정보 T5/T4 기술평가상위 기술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2018~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제 엠제이테크원은 지금껏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 확장에 나섰다. 자체 상품 상표를 개발하고 특허 및 실용실안등록을 전부 총괄하는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엠제이테크원이 직접 전자제품, 의류, 도어, 화장품 용기, 생필품, 자동차 액세서리용품 등 상표를 개발하고 마케팅하는 사업을 준비 중이다.
엠제이테크원 김상민 대표는 “비철상품라벨, 도금라벨, 알루미늄엠보라벨 및 데코, 브랜드마크, 로고, 로고엠블럼 등을 제작하며 쌓은 노하우로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섰다”며 “대한민국의 가공 기술이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