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FALCON, 클라이언트, TBH, Holt, Seedrs로부터 200만 달러 조달

포스트21뉴스 승인 2022.06.30 11:00 의견 0

CityFALCON, 금융 콘텐츠 분야의 스포티파이

런던, 2022년 6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 런던과 몰타에 기반을 둔 핀테크 기업 CityFALCON[https://www.cityfalcon.com/ ]이 Seedrs에서 165만 파운드(200만 달러)의 주식 모금 캠페인[https://www.seedrs.com/cityfalcon7 ]을 완료함으로써, 사업을 확장하고, 더욱 통찰력 있는 제품을 더 빨리 출시할 수 있게 됐다.

CityFALCON's Malta office team hard at work
CityFALCON's Malta office team hard at work

CityFALCON은 영국의 대표적인 민간 투자 플랫폼인 Seedrs를 통해 증가하는 팬층에서 개인 투자자들을 활용했고, 여기에 기관 투자자들이 가세했다.

마지막 회사를 5억 파운드에 매각한 기업가를 포함해 일련의 기업가들이 해당 투자 라운드에 참여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2천7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소셜 투자 네트워크인 eToro도 CityFALCON에서 일부 지분을 차지했다. CityFALCON의 클라이언트인 eToro는 CityFALCON 콘텐츠가 포함된 뉴스 탭을 제공하며, 사용자에게 양질의 상황별 뉴스 피드를 제공함으로써 투자 결정을 알리고 참여도를 높인다.

또한, 캐나다의 초기 단계 글로벌 VC 회사이자 플랫폼인 Holt Xchange와 영국의 부동산 투자회사 Terance Butler Holdings(TBH)도 지분을 획득했다.

TBH의 투자는 IP 기반의 고성장 기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TBH의 투자 이사인 Stephen Walker는 "회사의 중요한 시기에 CityFALCON에 투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견인력을 얻은 지금이 회사가 제품 개발을 지속하면서 판매 및 마케팅 노력을 확대할 적기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Holt Xchange의 관리 파트너인 Elisabeth Laett은 "금융 정보의 보편화는 더 많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교육과 더 깊은 재정적 통찰력에 대한 세계적 요구에 따른 것"이라며 "우리는 CityFALCON 팀의 사명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이번 시드 라운드에서 그들을 추가로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체적으로, CityFALCON은 2천300곳의 기존 투자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라운드에는 1천200곳의 신규 및 재투자자가 포함됐다.

CityFALCON의 CEO Ruzbeh Bacha는 "우리는 이 변덕스럽고 불확실한 시기에 이번 라운드 결과에 대해 감사하고 매우 흥분된다"면서 "Seedrs를 통해 당사 사용자, 클라이언트 및 투자자는 놀라울 정도로 아낌없이 우리를 지원했다"고 설명했다.

Seedrs의 최고투자책임자(CIO) Kirsty Grant는 "CityFALCON의 자금조달은 당초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었으며, 이는 현재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기회에 대한 투자자의 수요를 보여주는 것"이라면서 "우리는 그들의 여정을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ityFALCON 소개

CityFALCON[https://www.cityfalcon.com/ ]은 음악 업계의 스포티파이처럼 AI와 빅데이터를 사용해 수천 개의 금융 소스로부터 콘텐츠 피드를 맞춤화 한다. 클라이언트는 웹, 모바일 및 API[https://www.cityfalcon.com/products/api/financial-news ]를 통해 선별된 콘텐츠와 분석 및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4507/CityFALCON_1.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45605/CityFALCO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