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alent, 일본 시가현 임상 공급 시설에서 1차 포장 역량 확장

포스트21뉴스 승인 2022.06.30 10:08 의견 0

(상하이, 2022년 6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다양한 방식을 통해 더 나은 환자 치료제의 개발, 출시 및 공급 최적화를 위해 생물약제, 세포, 유전자 및 소비자 건강 파트너 지원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Catalent가 기존 자동 보틀링 라인을 보완하는 고속 블리스터 포장 라인을 설치함으로써, 자사의 일본 시가현 임상 공급 시설의 1차 포장 역량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Catalent의 시가현 시설
Catalent의 시가현 시설

새로운 블리스터 포장 장비는 Catalent의 임상 공급 서비스망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하며, 이 작업을 수행하는 전 세계 고객에게 최대한의 접근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면적이 6,000㎡인 이 시설은 2021년 10월에 국내외 고객을 지원하고자 설립됐으며, Catalent의 FastChain(R) 수요 중심 공급, 무균 처리 및 물류를 포함해 다양하고 유연한 임상 공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Catalent 시가 팀은 프로젝트와 임상 공급 관리, 포장과 레이블링, 저장 및 유통을 포함하는 서비스, 관리 약품과 저온 유통 저장 및 취급을 비롯해 국내 회수 및 폐기 서비스를 2개 국어(영어와 일본어)로 제공한다.

Catalent Clinical Supply Services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인 Roel de Nobel은 "일본에서는 1차 포장 수요가 매우 높으며, 고객은 임상 공급 부문의 전문성과 서비스를 통합한 공급업체를 물색하고 있다"라며, "시가현은 자사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임상 공급 서비스망의 핵심 허브로써, 현재 완전 가동 중인 새로운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구체적인 수요에 맞춘 포괄적인 서비스 라인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포르, 일본 및 중국을 비롯해 50개가 넘는 추가 글로벌 데포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하는 Catalent의 임상 공급 서비스는 전 세계적인 임상시험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국제 준수 및 유통 요건을 처리할 수 있다.

Catalent Clinical Supply Services 소개

Catalent은 현재의 임상시험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한다. 품질과 서비스 우수성을 향한 Catalent의 열정은 유연한 솔루션, 현대적이고 세계적인 시설 및 세계 곳곳에서 글로벌 규모의 복잡한 수천 건의 임상을 믿음직스럽게 공급한 25년 경험에서 분명하게 드러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clinical.catalen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 많은 제품과 더 나은 치료법을 안정적으로 공급합니다.™

출처: Catalent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