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lex, 사모 시장 위한 최초의 완전 자동 문서 수집 솔루션 도입

포스트21뉴스 승인 2023.03.22 23:00 의견 0

런던, 2023년 3월 22일 /PRNewswire/ -- 대안투자 데이터 수집, 보고 및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SaaS 플랫폼 Accelex가 사모 시장(Private market) 최초의 자동 문서 수집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데이터 분석 부문에서 전례 없는 수집 속도, 정확성 및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투자자와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는 Accelex를 활용해 문서 자원과의 동적 연결을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지금까지 사모 시장 펀드 매니저는 투자자에게 문서를 전달하기 위해 데이터 처리가 시작되기 전에 투자자 포털 및 이메일 등의 다양한 채널을 사용해 로그인, 액세스, 파일 다운로드 및 구성을 위한 여러 번의 번거로운 수동 단계를 거쳐야 했다. 반면, 자동화된 문서 수집은 SS&C Intralinks 및 FIS Digital Data Exchange, 이메일 첨부 캡처 및 SFTP를 포함해 포털에 대한 직접 API 연결을 사용함으로써 Accelex 데이터 추출 플랫폼에 통합 콘텐츠 피드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이제 매니저는 문서를 제공한 후 불과 수 분 이내에 실행 가능한 회계 데이터 및 투자 통찰력에 접근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고급 인공 지능(AI) 및 기계 학습(ML) 기술을 활용해 문서를 분류하고 태그를 지정함으로써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지원한다. 문서 수집은 구조화되지 않은 사모 시장 펀드 보고서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고 구성을 자동화하는 기존 기술과 함께 작동한다. 

Accelex의 최고제품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 Nicole Weder는 "Accelex는 투자자가 사모 시장에서 목표 위험 조정 수익을 달성하는 동시에 워크플로 자동화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우수한 투자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펀드 보고서의 세부 데이터에 접근해서 관리 및 분석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포트폴리오 내의 기본적인 동인을 드러내고 이를 이해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이러한 과정은 매우 수동적이고 자원 집약적인 프로세스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자동 문서 수집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업계에 대한 자사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서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ccelex 소개
2018년에 설립된 Accelex는 대안 투자자 및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데이터 수집, 분석 및 보고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이 중요한 투자 성과 및 거래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독점적인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기술로 구동되는 Accelex 솔루션은 접근이 어려운 비정형 데이터의 추출, 분석 및 공유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Accelex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파리, 룩셈부르크, 뉴욕, 토론토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accelextech.com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37532/Accelex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