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주, 2025년 2월 12일 /PRNewswire/ --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를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상거래 및 수익화 플랫폼을 제공하는 로터스플레어(LotusFlare)가 세계 최초의 국경 간 통신사 보상 프로그램을 설계•개발•지원하는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현재 싱텔(Singtel), AIS, 글로브(Globe), HKT, 옵터스(Optus), 타이완 모바일(Taiwan Mobile), 텔콤셀(Telkomsel)이 고객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특별 국제 보상 프로그램 출범을 위해 협력하기로 한 상태다.
본 보상 프로그램은 통신 업계에서 새로운 고객 가치와 편의성 표준을 설정하는 데 유의미한 진전을 의미한다. 이로써 고객은 다양한 통신 앱을 통해 쉽게 다양한 특전을 누리고, 더욱 편하게 여행하고, 엄선된 현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프로그램은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관광을 촉진하며, 더 넓어진 고객 기반을 활용해 지역 상인의 사업 기회를 확대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선택된 게 '로터스플레어 DNO™ 클라우드'다. CSP들은 이를 통해 제휴 지역 내에서 개인화된 제안과 독점적인 거래 및 원활한 보상 루트를 제공하기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만들었다. 7개의 주요 CSP의 고객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하는 동안 보상을 적립해 사용하고, 무료로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 참여 통신사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수익원을 열어줄 전망이다.
라파엘 리(Raphael Lee) 싱텔 국제 디지털 서비스 책임자는 "고객은 우리의 지역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제휴 지역 내 어느 시장을 방문하든 흥미로운 지역 특가 상품과 프로모션에 접근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로터스플레어과 함께 고객을 지원하고,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원활하고 매력적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릭 모렌(Eric Morhenn) 최고상업책임자(CCO)는 "우리는 선도적인 CSP들과 함께 이 획기적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 이니셔티브는 기술과 고객 경험을 단순화하고 가치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겠다는 로터스플레어의 사명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보상 프로그램이 어떻게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주고,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지 확인했다"면서 "이 프로그램을 함께 성공적으로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로터스플레어 DNO 클라우드는 통합과 파트너 관리를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멀티테넌트 플랫폼으로, 여러 통신사가 단일 보상 프로그램 내에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생태계 구축과 파트너십 강화가 더 큰 가치 창출에 핵심적인 요소로 간주되는 지금 같은 시대에 DNO 클라우드는 로열티 프로그램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준다는 장점을 갖는다. 7개 통신사는 로터스플레어 DNO 클라우드를 활용해 각자의 보상 시스템을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고객에게 통일된 국경 간 로열티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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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터스 플레어 연락처:
막달레나 아르나우토비치
마케팅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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