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세븐데이즈 헤어(7 Day's Hair) 두 남자의 소중한 인연... 성공스토리 화제

MK그룹 장민기 회장의 경영혁신 철학, 지속적인 성장의 원동력 제공
강두산 원장, 사이클 선수에서 유명 헤어뷰티샵 대표원장으로 변신 성공

이우진 기자 승인 2020.04.25 17:43 | 최종 수정 2020.04.26 11:59 의견 0
(좌)장민기 회장/ 강두산 대표원장
(좌)장민기 회장/ 강두산 대표원장

[포스트21=이우진 기자] MK세븐데이즈 헤어(7 Day's Hair) 강두산 대표원장은 전직 사이클 선수 출신으로 그 시절 부상의 아픔을 이겨내고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미용분야에 진출한 도전적인 인물이다. 

현재 그 누구 못지않게 하루하루 열정을 쏟아 부으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그는 미용이라는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해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 열심히 미용기술을 배우고 기술을 익혀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

이후, 그를 유심히 눈여겨보던 MK글로리아 장민기 회장과 인연이 닿았고 그 인연을 계기로 강두산 대표원장의 미용에 대한 뛰어난 감각과 실력은 더욱 빛을 보게 되었다. 우리가 흔히 아는 프리미엄급 전문 헤어샵을 생각하면 자연스레 청담동을 떠올리게 된다.

하지만 장민기 회장은 “굳이 청담동까지 가지 않더라도 경기도 분당 백현동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MK세븐데이즈 헤어는 “지난 2019년 3월 1일 꿈과 같은 1호점을 시작으로 곧 2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COVID-19(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도 불구하고 승승장구를 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로나19로 인한 극심한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MK세븐데이즈 헤어의 성공비결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영국에서 공부하고 온 매너 좋은 강두산 대표원장의 한결 같은 겸손함과 친절함 그리고 다른 헤어뷰티샵과는 차원이 다른 시스템을 갖춘 직원 교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K그룹
사진제공 MK그룹

직원들의 성품 또한 강두산 대표원장의 철두철미한 몸에 배인 친절을 쏙 빼 닮아 고객들이 샵을 방문할 때마다 늘 밝고 친절한 스태프들로 인해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넘쳐나는 것 역시 MK세븐데이즈 헤어의 강력한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은 전 산업이 가히 서비스 전쟁을 펼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지만 역시나 사람과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벌어지는 산업현장에서는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세련된 서비스 마인드가 성공의 성패를 가르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때문에 수많은 기업에서 앞 다퉈 직원들을 대상으로 CS 교육 및 다양한 인재양성 교육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두 남자의 유쾌한 ‘꿈’과 ‘도전’, 오피니언 리더로 이어지다

MK그룹의 장민기 회장 역시 인재양성 개발에 대한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는 “기업의 수익 창출을 위해선 자본, 기술, 우수 인적자원, 첨단설비 등 갖춰야 할 다양한 요소들이 있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인적자원이라고 생각한다”며 “직원들이 전문가들의 강의를 듣고, 배울 기회와 시간을 아낌없이 지원하는 등 엘리트 인재양성과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세븐데이즈 헤어 전경 이미지
세븐데이즈 헤어 전경 이미지

장 회장은 이어, “앞으로 세븐데이즈 헤어의 모든 스텝들을 대상으로 지금껏 없었던 차별화된 직원교육 및 CS교육 등 아낌없는 투자로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 더욱 성장해가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하며 강한 자신감과 함께 환하게 웃음 지었다. 두 남자의 뷰티산업의 혁신을 이루기 위해 나아갈 모습에 응원을 보낸다.

한편, MK글로리아는 자체 브랜드인 MK세븐데이즈 헤어(7 Day's Hair) 뿐만 아니라 마마우스, 두뷰 카페, MK모토작(Motorzac)과 더불어 MK물마루가 있으며 투자자문을 담당하는 MK홀딩스가 있다.

자회사로는 식품회사로서 국내 유통 및 국외 수출을 담당하는 ㈜MK로리아푸드와 방송 영상물 제작과 광고기획 및 스포츠 마케팅으로 스포츠 문화재단 후원, 시합주최, 주관을 하는 ㈜J Communications, 경영컨설팅 전문회사로써 프랜차이즈 사업부를 통해 자체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는 ㈜J&J Networks가 있으며 건물관리, 광고분양 및 시설관리를 하는 (주)MK다산이 있다.

세븐데이즈 헤어 실내 이미지
세븐데이즈 헤어 실내 이미지

이처럼 다채로운 사업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MK그룹은 장 회장의 투명한 경영혁신 철학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로써 이번 장 회장과 강 대표원장의 만남으로 헤어뷰티샵의 브랜드 세븐데이즈 헤어(7 Day's Hair)가 고객들에게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도전과 열정으로 해당 분야에서 오피니언 리더가 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급변하는 산업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