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 글로벌, 쉐브론과 LNG 매매 계약 발표

포스트21뉴스 승인 2022.06.24 01:42 의견 0

버지니아주 알링턴, 20022년 6월 24일 /PRNewswire/ -- 벤처 글로벌(Venture Global)는 오늘 20년 동안 LNG(액화 천연가스)를 2MTPA(million tonnes per annum, 연간 백만톤) 구매하는 두 건의 장기 SPA(매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에 따라, 셰브론 미국(Chevron U.S.A. Inc.)은 플래커민즈 LNG 시설에서 1MTPA를, CP2 LNG에서 1MPTA를 구매할 예정이다. 플라크민즈 LNG는 2021년 8월부터 본격 건설 중이며, CP2 LNG의 건설은 2023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Photo Credit: Venture Global LNG
Photo Credit: Venture Global LNG

벤처 글로벌CEO 마이크 사벨(Mike Sabel)은 "벤처 글로벌은 세계 최고의 통합 에너지 기업 중 하나인 셰브론과 장기 LNG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CP2에서 성장하고 있는 고객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탁월한 계약입니다. LNG 트레인 배치를 위한 당사의 혁신적이고 입증된 접근 방식은 고객에게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CP2에서 55번에서 90번까지 운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과정에서 셰브론이 이러한 경쟁우위를 인정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셰브론의 미드스트림 부문 부사장인 콜린 파피트(Colin Parfitt)는 "벤처 글로벌과의 계약으로 셰브론은 장기적인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저렴하고 안정적이며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천연가스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관계를 연결하고 강화하기 위해 천연가스 생산 및 탄소 배출 감소 계획에서부터 가장 필요한 고객에게 운송, 마케팅 및 인도에 이르는 셰브론의 전략의 일환 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벤처 글로벌 LNG 소개 

벤처 글로벌(Venture Global)은 자원이 풍부한 북미 천연가스 유역에서 공급되는 미국 LNG의 장기 저비용 공급업체입니다. 벤처 글로벌의 첫 번째 시설인 캘커슈 패스(Calcasieu Pass)는 2022년 1월 LNG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벤처 글로벌은 또한 전 세계에 깨끗하고 경제적인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루이지애나주에서 추가로 60MTPA의 생산 역량을 구축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벤처 글로벌은 각 LNG 시설에서 CCS(탄소 포집 및 격리)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5250/Venture_Global_LNG.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