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PXG® Xtreme™ 골프공 출시를 통해 골프공 시장에 파고들다

포스트21뉴스 승인 2023.02.07 23:12 의견 0

완전히 새로운 PXG Xtreme 골프공은 아주  거리와 그린을 잡는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애리조나 스코츠데일, 2023년 2월 7일 /PRNewswire/ -- 미국 기업가 파슨스가 창립한 골프 장비 어패럴 기업인 PXG 코스 오퍼를 확장하여 게임을 뒤집는 골프공을 포함하였습니다. 거리와 제어력 사이의 선택이라는 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야망을 통해 추진력을 얻어 PXG PXG Xtreme 골프공을 거리와 제어력을 모두 갖춘 유일한 공으로 개발하였습니다.

New PXG Xtreme Golf Balls, the one ball that does it all!
New PXG Xtreme Golf Balls, the one ball that does it all!

개발을 개시한 시기부터 PXG 연구 개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법을 통해 골프 산업을 혼란에 빠트리며 기존 제품 출시 주기를 버리고 성능을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PXG 입증된 동일한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골프공 기술을 만들어냈으며 10년에 걸친 연구 개발 당사는 PXG Xtreme 골프공을 출시했습니다.

"PXG 무엇보다도 연구 개발을 중시하는 기업입니다." "저희는 모든 일을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있을까?'라는 질문을 통해 시작합니다.' 오랜 시간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나은 골프공을 만들 있을지 확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도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엔지니어링 능력과 활용 연도의 데이터 테스트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파트너를 추가하며 저희는 마침내 PXG 이름을 떨칠 만큼 훌륭한 골프공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PXG 창립자 파슨스는 설명했습니다

PXG Xtreme 골프공은 폭발적인 조각 구조와 매끄러운 338 딤플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C.O.R. 폴리부타디엔 코어는 빠른 속도를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견고한 이오노머 표면층은 속도를 높여 티에서의 최대 거리를 증가시킵니다. 부드러운 우레탄 외부 막은 회전을 최대화하여 그린을 잡는 제어력을 증가시킵니다.

딤플 패턴은 드라이버의 거리를 최대화하는 동시에 아이언과 웨지로 샷을 최적의 회전을 통해 높은 궤적을 만들어내는 공기저항 특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결과로, 조각 골프공은 모든 , 모든 라이에서 모든 골퍼에게 품질, 일관성 성능을 제공합니다.

신규 골프공은 또한 강화된 정렬 보조 기능을 선사하여 플레이어가 공을 쉽게 라인업하고 퍼팅을 많이 성공시킬 있습니다.

PXG Xtreme 골프공 현재 당사의 소매점 허브를 통해, 그리고 PXG 플레이어 지원팀(PXG Player Support) 연락하거나 www.PXG.com에서 구매할 있습니다.

PXG 소개

PXG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와 퍼터는 물론 유행을 한발 앞서가는 고기능성 어패럴과 액세서리를 포함한 골프 클럽 제품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연계인: 릴라 브레넌, press@pxg.com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1996095/PXG_Xtreme_Golf_Ball_Packaging_and_Ball_SMALL.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