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ghai Electric, 인도네시아 파트너와 협업

포스트21뉴스 승인 2023.05.26 17:17 의견 0

-- 안정적인 녹색 전력 인프라 발전 도모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2023년 5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Shanghai Electric(SEHK: 2727, SSE:601727) CEO 겸 회장 Leng Weiqing은 Gong Zheng 상하이 시장이 이끄는 6개 주요 상하이 기업으로 구성된 고위급 대표단의 일원으로 상하이-자카르타 해외 투자 심포지엄(Shanghai-Jakarta Overseas Investment Symposium)에 참석했다. Leng 회장은 현지 기관과 함께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회사의 여러 발전소 운영에 관한 지식을 논의하고 공유했다. Java 7 석탄 화력 발전소, Chilaza 발전소 및 Qingshan 산업 단지 등 인도네시아 내 Shanghai Electric 발전소는 지역과 세계의 에너지 안보와 안정성에 크게 기여하는 한편. 녹색 에너지 사용과 지속가능성을 추진하는 데 있어 큰 진전을 이뤘다.

Leng 회장은 "자사는 최근 인도네시아 파트너와 협력하며, 중국 전역 여러 지역사회를 위한 일자리 창출 기회와 생활 수준 향상을 비롯해 에너지 안정성까지 보장하는 데 기여하며, 이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자사가 공급, 운영 및 유지관리를 하며 인도네시아에서 사용 중인 대다수 장비는 시민의 생계뿐만 아니라 에너지 수준과 소비 개선에 일조하는 한편, 현지 에너지 안보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Shanghai Electric은 Weda Bay 산업단지 내 3개의 화력 발전소의 운영 및 유지관리, 연간 생산량이 260만 톤에 달하는 Nanjing Iron and Steel Group의 코크스 제조 프로젝트, 자동차 에어컨디셔닝 열 교환기 공장과의 합작투자사 등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현지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는 Shanghai Electric의 혁신적인 저탄소 에너지 및 솔루션 프로젝트 

Java 7 석탄 화력 발전소는 인도네시아 반텐주에 위치하는 2,100MW 석탄 화력 발전 프로젝트다. Shanghai Electric은 2016년에 프로젝트 공사를 시작했고, 이후 2019년 12월 상업적 가동에 들어갔다. Shanghai Electric이 2단계를 위해 운영 및 유지관리하는 Chilaza 발전소는 인도네시아 자바섬에 있는 석탄 화력 발전소 중 발전 효율성 측면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엄청난 성과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민간 발전소라는 이 발전소의 위상을 강화시킨다. 이달 그리드에 연결된 이 발전소는 현지 전력 그리드의 안정성을 확고하게 보장하는 견고한 초석으로 부상했다. 또 다른 대형 프로젝트인 Qingshan 산업단지는 국제 대규모 코크스 제조 시장에 진출한 Shanghai Electric의 첫 번째 사례로서, 회사의 국제화 전략을 전적으로 도모한다는 점에서 큰 중요성을 지닌다.

Shanghai Electric의 광범위한 사업 범위는 리튬 배터리 생산 라인, 자동차 부품, 대형 항공기 생산 라인, 엘리베이터 및 에어컨디셔닝 압축기를 포함한다. Shanghai Electric은 철도 운송 시스템과 기타 산업 장비의 생산 및 운영을 위한 기술 혁신과 참여에 전적으로 집중하며, 이를 통해 국제 시장의 협력 기회와 세계적인 녹색 저탄소 산업 기술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Shanghai Electric은 중국 밖에서 엔지니어링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Shanghai Electric은 총계약 규모가 2천500억 위안(미화 357억6천만 달러)이 넘는 100건 이상의 전력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완료했으며, 이는 Shanghai Electric의 발전 장비 해외 매출 중 3분의 1을 차지한다. 또한, Shanghai Electric은 네덜란드에 위치한 Nedschroef 지분 100%를 인수하고, 고급 자동차 안전벨트 산업으로 확장했다. 또한 독일 Broetje Automation 지분 100%를 인수한 후에는 고급 항공 장비 제조 산업으로 확장했다.

심포지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28064를 참조한다. Shanghai Electric 및 회사의 국제 사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shanghai-electric.com/group_en/을 참조한다.

Shanghai Electric 소개

전 세계적으로 산업 등급의 친환경 스마트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 Shanghai Electric Group Company Limited(SEHK: 2727, SSE:601727)는 스마트 에너지, 지능형 제조 및 디지털 정보의 통합에 전념한다. Shanghai Electric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새로운 성장 동인을 도모함으로써 저탄소 발전과 디지털 변혁에 집중한다. 또한,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혁신적인 산업 에코시스템의 풍부한 기회를 이용해 203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 정점 및 206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 신에너지 장비 생산 및 고급 장비 현지화 부문에서 선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