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글로벌 선도 전기 이륜차 브랜드 인증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11.13 17:23 의견 0

-- 글로벌 판매량 8000만 대로 글로벌 전기 이륜차 부문에서 선도적인 입지 입증

톈진, 중국 2024년 1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중국 굴지의 전기 이륜차(전기 스쿠터와 자전거) 제조사인 아이마(AIMA)가 글로벌 시장 컨설팅 회사인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으로부터 '글로벌 선도 전기 이륜차 브랜드(Global Leading Electric Two-wheeler Brand)(매출 기준)' 시장 지위 인증을 받았다. 2024년 3월 31일 기준 전기 이륜차 판매량은 8000만 대에 달하면서 아이마는 글로벌 전기 이륜차 부문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입증했다.

아이마는 이번 인증과 더불어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으로부터 '성장, 혁신, 리더십 우수 사례상(Best Practices Award for Growth, Innovation, and Leadership)'을 받는 영예를 누렸다. 이는 아이마가 권위 있는 제3의 독립 연구 기관으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았다는 뜻이다. 아이마는 투자 업계와 금융 부문 및 전기 이륜차 업계에서 권위와 공정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는 이 상 수상으로 시장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질 수 있게 됐다. 또한 전기 이륜차의 시장 경쟁력과 브랜드 영향력 및 제품력과 관련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사실도 입증했다.

지난 수년 동안 아이마는 항상 전기 이륜차 부문에서 제품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트렌드 세터' 역할을 해왔다. 아이마는 패션 정신을 기술 기반으로 삼아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고성능 전기 이륜차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 다양한 클래식 제품을 개발하는 한편 지속적인 제품 설계 최적화와 엄격한 생산 품질 관리를 통한 끊임없는 품질 추구로 우수한 평판과 신뢰를 얻었다.

아이마는 2015년부터 공식적으로 글로벌화 전략에 착수한 이후 2023년 말까지 전 세계 50여 개국에 전기 이륜차를 출시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의 해외 공장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11개 생산 기지를 구축했다. 현재까지 아이마의 전기 이륜차는 전 세계 8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의 라이딩 안전을 꾸준히 보호하면서 업계 전체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기준과 모범을 제시하고 있다.

이 모두가 고객 중심의 제품을 개발하자는 철학에 따라 장기적인 혁신과 돌파구를 지원하는 기술 개발을 고수해온 아이마의 노력이 빚어낸 결과물이다. 이러한 탄탄한 역량을 바탕으로 아이마는 앞으로도 연구개발(R&D)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더욱 지능적이고 고급화되고 개인화된 차세대 전기 이륜차를 적극적으로 개발하면서 제품 경쟁력을 계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 전기 이륜차에 대한 사용자의 고유한 인식을 부단히 바꿔 나가면서 전 세계적으로 업계의 혁신과 확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