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융합 커넥티비티 형성: 사우디아라비아가 제2회 "하늘에서 세계를 연결하기 위한 글로벌 포럼"을 주최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11.26 15:00
의견
0
이미지 링크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4년 11월 26일 /PRNewswire/ -- 사우디아라비아 통신우주기술위원회(CST)가 국제전기통신연합(ITU)과 협력하여 제2회 "하늘에서 세상을 연결하기 위한 글로벌 포럼 2024" 주최를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미래의 융합 커넥티비티 형성"이라는 제목의 이 권위 있는 행사는 2024년 11월 25일과 26일에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려 커넥티비티의 차세대 프론티어를 탐구하고 비지상파 네트워크(NTN)의 능력을 최대한 구현한다.
Connecting the World from the Skies Global Forum 이 포럼의 목표는 최고의 전문가, 정책 입안자, 업계 리더, 연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NTN의 최신 발전 내용에 대해 논의하고 그 혁신적인 잠재력을 모색하는 것이다. 이 포럼은 협업과 지식의 공유를 촉진함으로써 전 세계의 과제를 해결하고 모두를 위한 커넥티비티를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을 견인한다.
이 포럼의 핵심 주제에는 모두를 위한 원활한 커넥티비티, WRC-27와 그 너머, D2D 및 하이브리드 커넥티비티, NTN, IoT, 5G와 6G 융합, 우주 경제와 신흥 시장, 달 커넥티비티, NTN 네트워크 보안 및 우주 지속 가능성 등이 있다.
CST 스펙트럼 담당 부총재 모하메드 알자누비(Mohammed AlJanoobi)는 "이번 제2회 포럼은 원활한 커넥티비티가 모두에게 실현되는 미래를 향한 여정에서 중요한 성과"라고하면서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 리더와 혁신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NTN 개발과 전개를 가속하는 것이다. 이 포럼은 획기적인 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첨단 연구의 촉매 역할을 하며 궁극적으로 미래의 융합 커넥티비티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1회 "하늘에서 세상을 연결" 포럼은 2022년에 열렸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이를 전 세계 비지상파 네트워크(NTN) 기술과 정책 개발에 대한 논의를 위한 정기 플랫폼으로 구축하는 것이었다. 위성 및 우주 분야의 진화 속도를 고려할 때, 우리는 이제 NTN 커넥티비티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진행된 진전과 앞으로의 지속적인 경로를 논의하는 두 번째 행사를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와 함께 미래를 형성
"하늘에서 세상을 연결하기 위한 글로벌 포럼 2024"는 NTN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고 보다 연결되고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이다. 리야드에서 열리는 이 놀라운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상세 정보 입수와 본 행사 참가 등록은 www.ConnectingFromTheSkies.com에서 할 수 있다.
Samer@bold-influence.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566731/CST_Connecting_the_World.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