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전은 인근의 세인트피터즈버그에 있는 오랜 제조 시설을 기반으로 플로리다 내 전략적 확장의 일환으로 결정되었다.

혁신, 협업, 성장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본사

탬파, 플로리다주 2025년 9월 30일 /PRNewswire/ -- 제약 및 의료 분야의 기업과 손잡고 전 세계 환자를 위해 더 효과적인 치료법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데 일조하는 굴지의 기업인 카탈렌트(Catalent, Inc.)가 오늘 플로리다주 탬파에 새로운 본사를 개소한다고 발표했다. 첨단 설비를 갖춘 본사는 혁신, 협업, 우수성을 콘셉트로 설계되었으며, 독보적인 서비스와 환자 우선 주의를 통해 제약, 생명 공학, 소비자 건강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려는 카탈렌트의 의지를 뒷받침하게 된다.

올해 초에 카탈렌트는 뉴저지주 서머셋에 있는 기존의 본사를 이전하여 뉴저지주 브리지워터 지사를, 탬파에 새로 본사를  예정이라고 발표한  있다. 탬파로의 이전은 플로리다주 중심의 전략적 확충 차원에서 결정된 사안이다. 세인트피터즈버그에는 카탈렌트가 오래전부터 플로리다주에서 입지를 유지하는  활용해  50 제곱피트( 46,000) 크기의 공장 있다. 참고로,  공장은 630 이상의 직원을 두고 북미에서 카탈렌트의 가장 중요한 소프트젤 개발  제조 시설 역할을 하고 있다.

"탬파로 본사를 이전한 것은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포부가 반영된 기념비적인 결과이자, 혁신, 탁월한 서비스, 그리고 정직이라는 카탈렌트의 유산을 인정하고자 하는 결단이다"라고 카탈렌트의 사장  CEO 알레산드로 마셀리(Alessandro Maselli) 강조했다. "카탈렌트는 반세기 가까이 탬파 지역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둬 왔으며, 현재 세인트피터즈버그 공장을 통해 초기 개발 단계부터 본격적인 상업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에서 우리의 입지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카탈렌트는 오늘 새로 이전한 본사 개소식을 진행했다. 개소식에는 플로리다 상무부(Florida Department of Commerce) 장관 J. 알렉스 켈리(J. Alex Kelly), 탬파 시장 제인 캐스터(Jane Castor), 탬파베이 경제개발협의회(Tampa Bay Economic Development Council) 의장  CEO 크레이그 리처드(Craig Richard), 세인트피터즈버그 경제개발공사(St. Petersburg Economic Development Corp) 사장  CEO 마이크 스웨시(Mike Swesey) 위시한 카탈렌트 임원진과 주 및 지방 관계자가 참석했다.

새로 이전한 카탈렌트의 본사는 반얀 스트리트 캐피탈(Banyan Street Capita)l 소유한 42 높이의 'A' 사무용 건물이자 플로리다주 탬파의 중심 상업 지구의 요충지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 플라자(Bank of America Plaza) 41(주소: 101 East Kennedy Boulevard, 33602) 자리잡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catal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