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line 브랜드 Ingenico, DataMesh와 파트너십 체결

포스트21뉴스 승인 2022.06.23 16:11 의견 0

-- 호주 매장과 소매업체에 첨단 결제 및 상업 서비스 제공

(시드니, 파리 및 싱가포르 2022년 6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시드니 기반의 결제 서비스 소프트웨어 업체 DataMesh 그룹과 Worldline 브랜드[https://www.ingenico.com/ ] Ingenico가 호주의 결제 에코시스템에서 DataMesh의 성장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Ingenico는 자사의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 POS(Point of Sale) 단말기 라인인 Axium을 호주 전역에 구축된 DataMesh의 매장 및 소매업체 네트워크에 선보였다.

Ingenico의 DX8000 안드로이드 기반 단말기와 DataMesh의 결제 솔루션 소프트웨어가 통합되면서, 매장에 제공될 최첨단 비접촉 결제 솔루션이 탄생했다. 이 결제 솔루션은 최고의 보안 수준을 유지하는 한편, 실시간 거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매입사가 매장과의 관계에 집중하도록 한다.

이 파트너십은 원활한 결제를 지원하고, 매우 역동적인 호주 시장을 지속해서 지원하고자 하는 Ingenico의 전략을 더욱 발전시킨다. 또한, 모든 채널에서 상업과 소매업체를 지원하는 에코시스템 기업이라는 Ingenico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뿐만 아니라, 결제를 간소화하고 혁신적인 고객 여정을 제공한다.

DataMesh와 Ingenico 간의 성공적인 시범 사업과 관련해 Ingenico Pacific 상무이사 Anushka Weeratunga는 "시장을 주도하는 역량으로 구성된 자사의 완전한 세트로 Datamesh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매우 역동적인 호주 시장에서 Datamesh와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는 자사가 Datamesh와 함께 이 지역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수많은 이정표 중 하나"라고 말했다.

Datamesh는 Ingenico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은행 거래를 매입 처리하는 매장의 부담을 덜 수 있으며, 나아가 매장에 새로운 역량까지 제공하는 자사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Datamesh 설립자 겸 CEO Mark Nagy는 Ingenico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Ingenico는 전 세계 매장과 매입사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라며 "따라서, Ingenico와의 파트너십은 자사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자사의 결제 기술을 자신 있게 도입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금융 결제와 관련된 모든 당사자를 위해 우아하고 원활한 솔루션을 구축할 것"이라면서 "Ingenico가 이와 같은 자사의 신념을 공유한다고 확신하며, 앞으로 이 파트너십이 전개되는 과정에서 Ingenico와의 협력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ABOUT WORLDLINE 소개

Worldline[Euronext: WLN]은 결제 산업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자 매장, 은행 및 매입사가 기술 파트너로 선택하는 기업이다. 50개국 이상에서 20,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Worldline은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는 지속 가능하고 신뢰성 높으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Worldline은 매장 내 및 온라인 상업 인수, 고도로 안전한 결제 거래 처리 및 여러 가지 디지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2021년, Worldline의 예상 매출은 40억 유로에 달한다.

DATAMESH 소개

DataMesh 그룹은 전 세계의 은행, 매입사 및 매장에 제공되는 현재의 결제 시스템을 혁신하는 데 집중하며, 심층적인 결제 경험을 보유한 호주 기반의 기술기업이다. DataMesh는 독자적인 EMV 준수 재무 전환 플랫폼(UnifyTM)을 통해 독특하고 가치 있는 고객 통찰 및 통합 도구 라인뿐만 아니라, 완전 통합된 차세대 결제 역량까지 제공한다. Unify는 오늘날 국제 시장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강력한 클라우드 및 지역 기반 재무 전환 솔루션이다. DataMesh는 자사 플랫폼을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기 시작했으며, 자체 모델이나 SAAS 모델로 제공될 세계적이고 상호연결된 처리 역량 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완전 인증을 받았고, PCI를 준수한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