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쿠라, 글로벌 전략 자문 그룹을 이끌 다나 화이트 임명

포스트21뉴스 승인 2023.03.15 06:58 의견 0

뉴욕, 2023년 3월 15일 /PRNewswire/ -- 굴지의 글로벌 전문가 서비스 및 자문 회사인 앙쿠라 컨설팅 그룹, LLC("앙쿠라")는 오늘 제임스 매티스 장관의 전 국방부 대변인인 다나 화이트가 앙쿠라의 글로벌 전략 자문 업무의 새로운 비즈니스 그룹 리더라고 발표했습니다. 다나는 회사의 글로벌 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그룹의 서비스를 확장할 것입니다.

다나는 정부, 미디어, 글로벌 비즈니스 업계에서 20년 이상을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가장 최근에 현대자동차 북미지사의 홍보 최고 책임자(CCO)로 재직했습니다.

앙쿠라 컨설팅 그룹의 CEO인 케빈 라빈은 "다나를 우리 리더십 팀에 영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미국 최고 정부 관리 및 C-suite 경영진의 신뢰할 수 있는 고문으로서의 그녀의 경험은 그녀가 우리의 글로벌 전략 자문 그룹을 이끌고 확장할 수 있는 고유한 자격을 갖추게 합니다.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나는 비즈니스, 미디어 및 정부의 넥서스에서 근무했습니다. 다나는 가장 중요한 글로벌 이벤트에서 세계 최고 지도자들을 관리하고 조언했습니다. Dana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역동적인 정보 및 운영 환경을 탐색하는 고객에게 조언을 하고 지원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후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나 화이트는 "앙쿠라에 합류하고 케빈 및 우수한 전문가 팀과 협력하여 클라이언트가 평판 및 운영에 대한 위험을 식별, 탐색 및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교차 기능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난 20년 동안 저는 세계 최고의 리더 및 의사 결정자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맥라티 어소시에이츠의 지정학적 전문가와 글로벌 전략 자문 팀의 다른 구성원의 강력한 지원을 통해 고객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민첩하고 영리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예측, 통찰력 및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나는 현대에 앞서 제임스 매티스 국방장관의 공보실장과 국방부 수석 대변인을 역임했습니다. 또한 미국 군대, 전투 사령부의 모든 부서 및 고위 군사, 민간 및 정치 리더십에 대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했습니다.

다나는 프랑스 파리에 있는 르노 닛산 얼라이언스의 정책 및 전략 커뮤니케이션 이사였으며 존 매케인 상원 의원의 미국 상원 군사위원회 전문 직원이었습니다.

다나는 월스트리트저널의 논설위원, 국방부장관실 대만국장, 헤리티지 재단 아시아태평양 언론을 위한 워싱턴 원탁회의 이사, 워싱턴 폭스뉴스 채널의 홍보담당자로 활동했으며 미국 하원 공화당 회의에서 부대변인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다나는 시카고 대학교에서 동아시아 언어 및 문명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다나는 베이징의 수도경제대학교와 서울의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앙쿠라 소개

앙쿠라 컨설팅 그룹(Ankura Consulting Group)은 독립적인 글로벌 전문 서비스 및 자문 회사로 갈등, 위기, 성과, 위험, 전략 및 혁신과 관련된 중요한 변곡점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서비스와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앙쿠라(Ankura) 팀은 각 분야 및 전문 영역의 리더인 55개 국가의 3,000명이 넘는 고객을 지원하는 1,800명이 넘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협업을 통한 측면적 사고, 어렵게 얻은 경험, 전문 지식 및 다방면에 걸친 역량을 통해 성과를 올리고 고객의 가치 보호, 창조 및 복구를 지원하는 능력에 있어서 앙쿠라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ankura.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85741/Ankura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