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롱 타이어, 첼시 축구 클럽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 되다

포스트21뉴스 승인 2024.09.11 15:54 의견 0

자오위안, 중국 2024년 9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중국의 대표적인 타이어 제조 업체인 링롱 타이어(Linglong Tire)가 세계 최고 명문 축구 클럽 중 한 곳인 첼시 축구 클럽(Chelsea Football Club)의 '공식 타이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9월 9일 공식적으로 발표된 이번 다년 계약에 따라 링롱과 첼시는 향후 시즌에서 주요 전략 시장에서 맞춤형 콘텐츠와 경험을 창조하는 한편, 링롱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남녀 축구팀 경기 시 측면 광고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올려 나갈 계획이다. 링롱의 브랜드 이미지는 프리미어 리그, FA컵, 리그컵 경기 등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 스타디움(Stamford Bridge Stadium)에서 열리는 경기에 자주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링롱은 공식 SNS와 첼시의 스타 선수들과 자사 브랜드 간 독점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와 팬의 정서적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더욱 활성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첼시 구단의 공식 팀 버스에도 링롱의 타이어가 장착된다.

왕펑(Wang Feng) 링롱 회장 겸 사장은 이번 제휴의 배경과 관련 "첼시 축구 클럽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가 됐다는 건 링롱 타이어의 국제화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우리는 이처럼 소중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링롱 타이어 브랜드가 가진 매력과 제품력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첼시와 협력해 전 세계 팬과 소비자에게 우리의 열정과 우수함을 알려 브랜드 발전의 새로운 장을 함께 써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캐스퍼 스타일스비그(Casper Stylsvig) 첼시 축구 클럽 최고수익책임자(CRO)는 "제조, 서비스, 브랜드 분야에서 탁월한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는 야심 차고 혁신적인 기업인 링롱 타이어를 새로운 공식 글로벌 타이어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링롱의 글로벌 성장 계획에 기여하고, 링롱 같은 유명 중국 브랜드와 협력해 중국 내 입지를 넓혀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빛나는 진주나 다름없는 첼시 축구 클럽은 1905년 창단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영향력 있는 축구 클럽이다. 창단 이후 첼시는 화려한 기록, 뛰어난 선수 라인업, 독특한 전술 스타일로 세계 축구 무대에 깊은 족적을 남겼다.

링롱은 반세기에 걸친 장인 정신과 끊임없는 고품질 추구로 173개국에 제품을 수출해 왔으며, 전 세계적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자랑한다. 첼시 축구 클럽과의 파트너십은 브랜드 파워와 시장 영향력을 결합한 강력한 파트너십이자 탁월함을 추구하는 정신을 깊이 공유하고 함께 실천해 나가려는 공동의 노력을 상징한다. 앞으로도 링롱은 원래 세웠던 목표와 품질 우선 원칙을 계속 고수하고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소비자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것이다. 동시에 첼시 축구 클럽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중국 지능형 제조가 가진 힘을 전 세계에 보여주고 브랜드의 열정과 꿈을 전달함으로써 세계 축구 무대에서 더욱 각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