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간을 소유하다"로 리브랜딩
독일, 졸링겐, 2025년 1월 6일 /PRNewswire/ – 1888년부터 프리미엄 신발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선두주자인 로이드(LLOYD)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공개한다. 이번 리브랜딩은 변화를 수용하고 앞으로 나아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는 데 중점을 둔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간을 소유하다(Own the Moments)"와 함께 로이드는 고객에게 기쁨, 자신감,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전한다.
미래를 위한 비전과 미션
로이드의 새로운 비전,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다(Fuel a Positive Lifestyle)'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삶에 대한 역동적이고 낙관적이며 전체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믿음을 담고 있다. 로이드의 미션은 다양한 국가에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통해 사람들과 연결되는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다. 창의적인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로이드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지 영감을 주고 의미 있는 영향력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 약속: 기쁨, 자신감, 그리고 스타일
로이드 리브랜딩의 세 가지 핵심 요소:
- 기쁨: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에서 행복을 전달한다.
- 자신감: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 스타일: 모든 일상의 순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을 디자인한다.
새로운 브랜드 룩은 현대적인 로고 워드마크와 시대를 초월한 세리프(Serif) 글꼴을 특징으로 하며 로이드의 우아함과 세련미를 상징한다. 이는 "영감의 날개(Wings of Inspiration)"라는 새로운 상징과 결합하여 로이드가 앞으로 나아가며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하는 추진력을 나타낸다. 새로운 색상 팔레트는 벽돌 빨강과 어두운 민트 색을 특징으로 전통에 미래를 향한 비전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전체적인 룩을 완성한다.
로이드 라이프스타일 GmbH(LLOYD Lifestyle GmbH)의 CEO인 안드레아스 샬러(Andreas Schaller)는 "세상은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도 그러하다"라며 "이번 리브랜딩은 오늘날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에 부응하면서도 우리의 뿌리에 충실하는 것에 중점을 두며, 품질, 현대성, 장인 정신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나타낸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영감의 날개와 함께, 우리는 고객들이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순간을 소유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불어넣고 힘을 실어줄 것이며 로이드가 137년 넘게 이어온 변함없는 품질과 스타일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클리즈 그룹(ARKLYZ Group)과 로이드 라이프스타일 GmbH의 소유주인 파람 싱(Param Singh)은 "로이드의 다음 챕터를 시작하게 되어 정말 기대가 크다"라며 "이번 리브랜딩은 단순한 시각적인 변화를 넘어서는 것이며, 고객들에게 우리가 그들의 여정의 모든 순간에 함께 할 것이라는 약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 상징, 슬로건은 로이드의 자랑스러운 유산에 뿌리를 두면서도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려는 야망을 반영한다"라고 전했다.
향후 주요 일정
로이드는 파리의 Who's Next(2025년 1월 20일 - 22일), 코펜하겐의 CIFF(2025년 1월 31일 - 2월 2일), 밀라노의 MICAM(2025년 2월 18일 - 20일) 등 주요 글로벌 무역 박람회에서 새로운 브랜드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행사에서 로이드는 새로운 시각적 아이덴티티와 2025년 가을/겨울 제품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클리즈 소개
아클리즈는 2018년 아클리즈 그룹의 소유주이자 CEO인 파람 싱이 설립했다. 스위스 슈탄스에 본사를 둔 아클리즈 그룹 AG는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강력한 기업이다. 아클리즈는 브랜드 관리, 유통, 리테일, 전자상거래, 제조 분야에 특히 집중하며 수직적으로 연결된 다양한 활동을 포괄한다. 아클리즈는 The Athlete's Foot, 아스팔트골드(Asphaltgold), 인터삭스(Intersocks), 아크로드(Arkrod)를 소유하고 있으며 살로몬(Salomon), 헤드(HEAD), 노르디카(Nordica), 마무트(Mammut), 크록스(Crocs), 아디다스(Adidas), 헤이듀드(Hey Dude) 등 여러 브랜드의 글로벌 라이선스 또는 도매 유통권을 보유하고 있다.
로이드 소개
1888년부터 로이드는 독일어권 국가와 스칸디나비아 국가에서 프리미엄 신발 분야의 시장 선두주자이다. 지난 136년 동안, 로이드는 신발 생산 분야에서 최고 품질을 대표해왔다. 옴니채널 전략을 바탕으로 로이드는 전 세계 48개국의 약 2,800여개 판매점에서 자사의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다. 로이드는 독일의 주요 도시를 비롯해 코펜하겐, 리마, 비엔나, 베이징 등 다른 주요 도시에서 35개의 컨셉스토어를 운영중이며 국제 온라인 플랫폼인 LLOYD.COM을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로이드는 또한 남성과 여성을 위한 신발 컬렉션에 어울리는 고품질 가죽 자켓, 벨트, 가방 제품 등을 판매한다. 회사는 1,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그 중 약 500명은 독일에서 근무한다.
언론 문의:
LLOYD Lifestyle GmbH
Godo Kraemer
Hans-Hermann-Meyer-Str.1
27232 Sulingen / Germany
전화: +49 (0) 4271 940 211
이메일: kraemer@lloyd.com
홈페이지: LLOYD.COM
PR 대행사:
MASALI GmbH
Valerie Betz
Heinrich-Roller-Str. 16B
10405 Berlin / Germany
전화: +49 (0) 30 2325794 14
이메일: v.betz@masali.de
홈페이지: masali.de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591084/LLOYD_Lifestyle_GmbH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