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정소영(동아크누아 대표), 앨범 ‘워킹 위드 유(WALKING WITH YOU)’ 9월 3일 발매
최현종 기자
승인
2023.09.03 18:17 | 최종 수정 2023.09.03 18:33
의견
0
[포스트21 뉴스=최현종 기자] 한국의 작곡가 정소영은, 세 번째 보컬 앨범 ‘워킹 위드 유(WALKING WITH YOU)’를 3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작곡가 정소영은 현재 음원 및 음반 기획, 제작, 유통, 저작권 사업 등 토탈 음악 전문 기획사 동아크누아의 대표를 맡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WALKING WITH YOU’ 앨범은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따듯한 마음과 달콤한 데이트를 주제로 한 작품이다. 정소영의 음악적 역량을 더욱 확고히 입증했다는 작품의 평가가 따른다
가사는 훈훈한 감성과 섬세한 상상력을 담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첫 번째와 두 번째 절에서 풀어내는 사랑의 스토리는, 듣는 이들의 마음 깊은 곳에 다정한 힐링감을 채워준다. ‘WALKING WITH YOU’는 ‘기억’과 ‘I Got Something’에 이은 정소영의 세 번째 보컬 앨범이다.
보컬 빈하영의 상큼한 보이스와 함께했으며, 라이브 연주의 실력파 뮤지션들과 협업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장보영 피아니스트, 양정모 베이시스트, 최요셉 드러머와 특별한 조화를 이뤄냈다. 대중들의 마음에 잠들어 있는 사랑을 깨우고 울림을 전하는 음악적 콘텐츠로 나선다.
정소영은 음악을 통해 삶의 아름다움과 사랑의 소중함을 표현하는 작곡가로서, 이번 앨범으로 누군가에게 ‘사랑의 감정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은 이 앨범으로 정소영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스타일과 역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음악적 풍부함과 소재의 흥미로운 시도를 담고 있어, 기존 팬들 뿐 아니라 다양한 이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작곡가 정소영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음악으로 사랑과 행복의 순간을 전달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경험인지 새삼 깨달았다”며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따듯한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가 정보와 업데이트는 동아크누아 공식 웹사이트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스트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